안녕하세요! 리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목동 아웃백에서 주말 런치를 먹은 후기를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메뉴 주문할 때 유용한 팁과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다루고자 합니다. 이번에 갔을 때 주말 런치 메뉴로 짐붐바 스테이크(28,900원)와 투움바 파스타(21,900원)를 시켜서 총 50,800원이 나왔었는데 생일 기념일 할인으로 만 원을 할인 받고, 여기에 SKT 할인으로 15%까지 더 할인 받아서 34,680원이라는 금액으로 먹고 왔습니다.


아웃백에서 수프, 메인 메뉴, 사이드 메뉴, 음료, 후식까지 푸짐하게 먹었는데 3만원대 중반이면 가성비 훌륭하게 식사를 한 셈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할인 받을 수 있는 팁과, 또 메뉴 주문할 때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그 팁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기 쉽게 문답 형식으로 적어 보았습니다.



아웃백 할인 팁, 메뉴 주문 팁!



Q) 메뉴를 주문할 때 팁이 있나요?

A) 에피타이저로 부시맨 브레드가 나올 때, 기본적으로 버터를 발라먹을 수 있게 버터소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시면 안 됩니다. 추가로 블루치즈, 초코, 라즈베리시럽 등을 달라고 요청하시면 직원 분이 따로 준비해 주셔서 훨씬 맛있게 빵을 드실 수 있으니 기호에 맞게 추가로 요청해 보세요.



Q) 사이드 고를 때 팁이 있나요?

저는 주말 런치로 먹었기 때문에 주말 런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주말 런치에는 본 메뉴 외에도 사이드와 음료와 후식이 따로 제공됩니다. 여기서 변경 가능한 옵션을 알려드리면, 첫 번째로 사이드로 제공되는 스프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시면 샐러드로 바꿀 수 있는데 여기에 치킨 핑거를 기호에 맞게 추가하면 치킨 텐더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른 팁으로, 사이드를 감자튀김으로 시키고 일정 금액을 내고 멜티드 치즈 1/2를 추가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런치에 제공되는 에이드에 금액을 추가하면 생과일 주스로 바꿔 마실 수 있답니다.



Q) 할인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할인은 크게 2가지입니다. 1년에 1번 발급받을 수 있는 생일 기념일 쿠폰과, 통신사 멤버십 등급별 포인트를 통해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기념일 할인은 아웃백 멤버십 가입과 부메랑 클럽 가입을 둘 다 해야 지급되는 쿠폰으로, 개인정보에서 생일 날짜를 설정해야 해당 월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쿠폰이 발급됩니다. 생일 설정은 1년에 2회 변경 가능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가입한 당일엔 사용할 수 없으니 미리 가입을 해놓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통신사별 포인트를 통해 할인받는 방법은 통신사 멤버십 마일리지를 차감해 할인을 받는 것으로, 통신사에 따라 할인 가능 횟수나 할인 금액 등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 외에 세 번째 방법으로 신용카드 할인 방법도 있는데 워낙 카드가 다양하고 할인율이 다양해서 꼭 사이트에서 확인해보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은 중복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정규 할인 외에도, 아웃백에서 이벤트성으로 할인을 하기도 하는데요. 1년에 한 번 10,000원짜리 상품권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기념일 쿠폰이 없을 때 쓰면 좋은 방법으로, 날짜를 잘 맞춰서 사 놓으면 매우 이득입니다. 올해도 꼭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Q) 리노님은 어떤 할인을 받으셨나요?

A) 저는 통신사 멤버십 카드 할인을 받았고, SKT 멤버십 골드 등급이라서 15%를 할인 받았습니다. 그리고 J군의 생일 할인으로 만 원을 더 할인받았습니다. 생일 할인과 통신사 카드 할인은 중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제 배불리 먹고도 비용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Q) 아웃백 빵 부시맨 브레드는 따로 집에 싸갈 수 있나요? 

A) 네 싸가실 수 있습니다. 저와 J군도 빵을 포장해서 가져가고 싶었는데 따로 요청을 해야 하는지 잘 몰라서 망설이고 있었는데요. 식사를 하고 있는데 직원 분이 오셔서 빵을 포장해 갈 것이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그렇다고 했더니 따로 빵과 버터소스를 담아 주셨습니다. 2명이어서 빵 2개, 버터 2개를 받았습니다. 인원 수에 맞게 주시는 듯 합니다. 지점마다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일단 목동점은 빵 포장 여부를 먼저 물어보시는 것 같습니다. 혹시 따로 말을 안 하면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상 아웃백에 갈 때 알고 있으면 유용한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이왕 가는 거 더 맛있게, 더 푸짐하게, 더 저렴하게 먹으면 좋지 않을까요? 필요하신 부분 기억해두셨다가 꼭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