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노입니다!

요즘 바빠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부터는 다시 최대한 1일 1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에 J군과 이태원에 갔습니다.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적어서 이태원에서 점심을 먹고 남산에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오늘은 그 날 점심에 먹은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이태원에 있는 샐러드 셀러(Salad Seller) 입니다. 


샐러드 셀러는 완전 건강식 다이어트 맛집입니다. 두 번 갔었는데, 두 번 다 아주 만족한 집입니다. 주 메뉴는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 음료입니다. 이 곳이 좋은 이유는 모든 음식들을 건강한 재료로 만들고, 아주 맛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시킨 (사진에 있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또 먹고 싶어 지네요.


1. 애플 루꼴라 샌드위치(10,000원) : 호두 식빵, 햄, 에멘탈 치즈, 사과, 적양파, 루꼴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후추, 갈릭 머스타드 마요네즈. 

2. 베이컨 칠리카도 샌드위치(11,500원) : 호두식빵, 베이컨, 체다 치즈, 아보카도, 적양파, 루꼴라, 크러쉬드 레드페퍼, 칠리 마요네즈.

3. 단호박 수프(S 4,000원, M 6,500원) :단호박, 고구마, 양파, 버터, 생크림, 소금, 후추, 파슬리, 계피가루, 호박씨.

4. 케일 코코(6,500) 케일, 요거트, 코코넛 밀크, 꿀, 얼음, 헴프 씨드, 코코넛 플레이크.





정말 완벽한 구성 아닙니까? 재료도 완벽해..... 사실 샌드위치 치고 비싼 편이지만, 속에 내용물도 푸짐하고 재료들이 좋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샌드위치는 총 세 종류가 있는데, 제가 시킨 두 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하나는 구운 채소 샌드위치입니다. 


구운 채소 샌드위치는 치아바타, 고다 치즈, 새송이 버섯, 파프리카, 주키니, 가지, 적양파, 그라나 파다노, 발사믹 크림,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먹어본 적은 없는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 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꼭  '한 입 드셔보실래요?' 라고 말하는 것 같은 사진이네요.





위에 있는 사진이 애플 루꼴라 샌드위치, 아래에 있는 사진이 베이컨 칠리카도 샌드위치입니다. 둘 다 정말 맛있고, 재료를 보면 아시겠지만 흔하게 먹던 맛이 아니에요. 자극적인 맛이 아닌데도 계속 식욕을 돋구는 맛이 나고, 맛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양도 푸짐해서 다 먹고 나면 진짜 배불러요. 부족하신 분들은 샐러드나 수프를 시켜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단호박 스프도 역시 맛있고 깔끔한 맛이었고, 계피 향이 많이 나는 편이고, 묽은 수프입니다. 양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샌드위치 두 개랑  수프 S사이즈 시켜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먹는 욕심에 미디움을 시켜서 결국 다 먹긴 했는데, 꽤 배가 불렀습니다. 


케일 코코는 코코넛 맛이 많이 나고, 익숙한 맛이긴 한데 호불호는 있을 듯 합니다. 저는 너무 좋았어요. 케일 코코 외에도 비트 스무디, 아보카도 스무디, 기타 다른 에이드, 주스, 커피 등이 있으니 기호에 맞는 걸 드시면 됩니다. 


원래 샐러드게 제일 메인인데 샐러드를 안 시켜서 사진은 없지만 따로 정보만 적어드릴게요.

셀러's 샐러드 / 시저 샐러드 / 브라운 그레인 보울 퀴노아 그레인 보울 / 아보카도 샐러드 / 웜 아보 보울 / 가을 계절 메뉴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 겨울, 봄 계절 메뉴로 더블베리 리코타 샐러드 가 있습니다. 


각 샐러드에 루꼴라, 케일, 적양파, 토마토, 단호박, 귀리, 퀴노아, 병아리콩, 아보카도, 햄프씨드 등 많은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샐러드 하나만 먹어도 정말 든든하겠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건강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태원 맛집입니다. 


이태원 샐러드 셀러의 정확한 주소는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이고,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한강진역(3번출구)으로 가는 길 딱 중간 골목에 위치합니다.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가시는 것이 아주 조금 더 빠를 것 같긴 하네요. 지도 한 번 보고 가세요. 내부가 넓지 않고, 개별 테이블 몇 개와 중간에 크게 공용테이블이 있는 구조입니다. 늦게 가시면 대기하실 수도 있어요!


이태원 샐러드 셀러의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월요일 휴무, 화요일~금요일 11:00 - 21:00 / Break Time 15:00 ~ 16:00
토요일 11:00 - 21:00 / No Break Time
일요일 11:00 - 19:00 / No Break Time

이거 쓰면서 엄청 배고파졌는데 지금 딱 저녁 시간이라 다행이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